즐겁고 뜻깊었던 우리의 견학!
예약이 너무 힘들어 포기할까! 하던 찰나에 예약성공으로 즐거운 견학다녀왔습니다.
전날부터 비가 너무 쏟아져서 갈수 있을까 걱정도 됐지만 일단 출발해! 하며 조카들과 다함께 출발!!?
9시 30분이 되니 직원분들이 예약확인과 함께 입장안내를 해주셨고 기다리는동안 코코에 탑승하여 사진을 찍을수 있는 시간을 주셨고,
다같이 줄서서 사진을 찍는게 아니고 미리 찍을수 있는 시간을 주니 번잡하지도 않고 여유있게 기다릴수 있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영상을 틀어주는데 생활의 달인과 제품관련 영상이였는데
제 아이가 당뇨가 있어서 당성분이 있는건 맘편히 먹지 못해서 좋아하는 야구르트도 한번 먹을때마다 마음을 많이 졸이며 먹고 참기도 하고.... 그랬는데
야구르트는 당제로 당연히 없을꺼 생각했고 상품안내 영상에 저랑 아이랑 놀라서 눈이 마주쳤답니다.
일단 견학을 해야하니 상품이름은 적어두고!!
10시가 되서 직원분 안내에 따라 이동하였고 1-3층은 사진, 영상촬영 금지!
사진을 찍지 않으니 더 설명에 집중해서 들으며 눈으로 귀로 담아서 잘 기억할수 있었습니다.
4층은 게임도 할수 있고 사진찍을 포토존도 많이 있고 시음과 견학선물도 받을수 있었습니다.
시음할수있는 상품에 너무 좋게 야구르트XO(당제로)가 있어서 마셔볼수 있었고 저도 아이도 맛보고 맘편히 먹을수 있는 야구르트가 있다는거에 너무 좋았습니다.
시음 후 바로 집에서도 먹을수 있게 주문했습니다!!
즐거운 견학과 함께 아이가 먹을수 있는 야구르트발견에 더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제발제발 단종되지 않고 계속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